2025/07/10 3

Slow aging Menu : 저속노화 식단이란? 그리고 두반장 가지덮밥 레시피, 몸에 좋은 가지 맛나게 먹는법

요즘, 한국에선 저속노화 메뉴(Slow aging menu)가 대세인 것 같다.유튜브, 블로그 어딜가나 눈에 가장 들어온다.노화의 속도를 늦추는데 도움이 되는 식단이나 음식조합을 뜻하며, 요즘 웰빙 트렌드에서 많이 쓰고있다. 실제적 정의는 이렇다. 세포 노화, 염증, 산화 스트레스 등을 줄이고, 장기적으로 건강하게 나이들어가는 데도움이 되는 영양소와 식습관을 갖춘 음식이다.즉, 노화의 주요 원인을 억제하는 데 효과적인 재료와 조리법이 핵심인 것이다. 그렇다면 저속 노화 메뉴의 핵심 기준은? 1. 항산화 식품 : 활성 산소를 제거해 세포 손상을 줄인다. (예:가지, 베리류, 토마토, 녹차)2. 항염 식재료 : 몸 속 만성 염증을 억제한다. (예: 생강, 마늘, 강황, 고등어, 올리브유)3. 저당, 저나트륨..

Korean cart diary 2025.07.10

미국인들이 일상에서 자주 쓰는 구동사 TOP 10, Phrasal Verb 공부 예문 만들어 활용하기

이번 주, 이디엄 클라스에서 배운 구동사가 너무 헷갈렸다.단어 자체는 이미 내가 알고있는 break, bring, back, brush 이런 단어들인데구동사로 썼을 때 어떤 의미인지 전혀 캐치하기도 어려웠다.다시 복습해보고 활용할 문장을 만들면서 마음 속에 새겨보고 싶다. 1. bring on 의미: (좋지 않은 일을)야기하다, 초래하다, / (자신 있게) 시작해봐!/ 약간 드라마틱하거나 반어적으로 쓰임! 예문: The spicy food brought on a bad stomachache. 매운 음식 먹고 배탈이 났어.The stress of work can bring on headaches. 일로 인한 스트레스는 두통을 유발 할 수 있어.You think you can beat me? Bring ..

World & Words 2025.07.10

SSENSE 에서 Adidas Spezial -brown and white 사계절용 아디다스 스페지알 구매후기 (에센스 쇼핑몰 리뷰)

정말 오래간만에 운동화 구매 리뷰를 남긴다.내내 아디다스 가젤을 사야지 마음먹곤,마음에 드는 컬러를 고를 수 없었다.지난 뉴욕여행에 어떤 지나가는 행인이요 스페지알 모카브라운 컬러 운동화를 신었는데,완전이 꽂혀버렸다.마음 속 장바구니에 넣어두고 이번, 에센스 사이트에서 구매완료했다. 영어로는 SSENSE라고 표기되어있지만, 발음은 에센스라고 한다.이 편집몰은 내가 젤 자주 드나드는 곳 같다. 무튼 아디다스 공홈에서 사도 되지만, 에센스에서 구매했다.배송은 일주일 내로 도착했다!딱 일년 전 이맘 때에 에센스에서 쇼핑을 했는데 어언 일년만에 왔다.상자를 여니, 익숙한 파랑 박스가 들어있다. 오픈하니, 드디어 브라운 컬러의 스페지알을 만날 수 있었다.한국 아디다스 공홈엔 JUST 이 컬러가 없다.다른 빛의 ..

Korean cart diary 2025.07.10